허슬러가 인기 있는 것은 왜인가
2022년 4월 시점에서는 스즈키는 경차를 14종 전개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허슬러는 스즈키가 자랑하는 인기의 경차입니다. 신차 판매 재수도 좋은 기록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10여개 펴는 가운데 왜 허슬러는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나요.
이 글에서는 그 이유를 찾기 위한, 각 그레이드의 차이, 몸체 색깔, 추천 업체 옵션과 같은 허슬러의 개요나 인기도, 소유주 평가에 대해서 해설하므로 앞으로 허슬러의 구입을 검토하고 있는 분은 꼭 보세요.
※목차※
1. 스즈키 허슬러의 인기도와 그동안의 경위
2. 인기의 이유는 코에. 허슬러를 타고 매력과 경영 평가
3. 허슬러의 인기 그레이드는 무엇인가. J STYLE의 차이도 소개
4. 허슬러 인기 색으로 추천의 옵션
스즈키 "허슬러"는 경차로서 오랜 세월 사용자에게 사랑받아 온 자동차입니다. 여기에서는 허슬러가 언제 등장했는지, 그 후 어떤 형태로 진화했는지를 해설합니다.
인기도에 대해서도 아울러 해설하므로, 허슬러의 판매를 확인하고 싶은 분도 꼭 보세요.
첫 등장은 2014년
스즈키 허슬러는 " 노는 경범"이라는 슬로건 아래에 2014년 1월에 등장한 경승 합자와 SUV 접목한 경승용차입니다.
1대째는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소형 넘나들기"를 컨셉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실내 공간은 넓은 야외 레저 등 편리성에도 좋은 점이 특징입니다.
그 뒤 허슬러는 개성적인 디자인과 야외의 기능성, 터프함 등을 추구하고 완전 모형 변경을 2020년 1월에 가고 있습니다. 허슬러는 약 10년 팔리고 있는 스즈키가 자랑하는 SUV의 1차와 할 수 있습니다.
인기도는 얼마나 되는가
일반 사단 법인 전국 경차협회가 공개하지! 2021년 경승용차의 신차 판매 랭킹에 따르면 허슬러는 6위라는 좋은 기록을 남기고 있습니다. 이 기록은 스즈키의 경차 가운데 그 뼈 시야에 이어 3위의 성적입니다.
이처럼 허슬러는 경차 전체에서 최고 10에 들 만큼 판매량을 자랑하는 인기 차종인 것이 실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인기의 이유는 코에. 허슬러를 타고 매력과 경영 평가
허슬러는 2021년도의 신차 판매 대수에서 상위 10위에 들 만큼 인기 차종입니다. 여기에서는 왜 허슬러가 오랫동안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지 그 이유를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에서 해설합니다.
car view! 리뷰 일부 픽업하므로 사용자의 목소리를 알고 싶은 분도 꼭 보세요.
실용적이고 멋진 디자인이 인기
스즈키 허슬러의 엑스 테이에는 거리·레저에 잘 어울리는 SUV 바람의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갖춘 환형 헤드램프는 멋진 속에 귀여움을 찾아 주겠지.
인파 내에 보디 칼라가 악센트 컬러로 홀대 받고 있는 점에서 끼도 전해집니다.
라켓 지어서 메스는 오염과 물에 강한 야외에도 최적입니다. 카펫 등 270cm 이하의 장물인 면 안전 해석에서 적재할 수 있습니다. 개성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의 높이는 허슬러의 인기 이유의 하나일까요.
주인의 평가는 어떤가
car view! 의 리뷰에서는 검토로서 다음과 같은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 전방위로 높아진 성능, 저쪽은 좋지만 대단하다. 』
『 통근이 메인이지만 운전하고 즐거운 더 긴 드라이브도 해도 피로가 쌓이지 않고 즐겁습니다. 』
이처럼 허슬러에서는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할 수 있는 편리성의 높이가 사용자의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허슬러의 인기 그레이드는 무엇인가. J STYLE의 차이도 소개
스즈키 허슬러에는 4가지 등급이 존재합니다. 여기에서는 허슬러의 각 그레이드의 특징에 대해서 해설하므로, 터보나 논 타고 등 각 그레이드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고 싶으면 꼭 보세요.
선택 사항이 풍부한 라인업
허슬러에는 이하 등급이 존재합니다.
[그레이드:신차 가격]
·HIBRID X:151만 8,000엔~165만 2,200엔
·HIBRID X 터보:161만 2,600엔~174만 6,800엔
·HIBRID G:135만 5,100엔~149만 9,300엔
·HIBRID G 터보:145만 9,700엔~159만 3,900엔
(2022년 4월 13일 시점의 정보입니다)
연비 향상에 기여한 마일드 하이브리드가 전 단계로 탑재되고 있습니다. 연비 효율은 논 타 보의 W LTC 양식으로 1L 25.0km, 터보로 1L 22.6km입니다.
어떤 엔진도 뛰어난 연비 성능을 가진 그레이드로 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드는 터보나 논 타보러 나뉘어 있을 뿐 아니라 2WD·4WD에서도 구분하고 있습니다.
그레이드는 논 터보가 추천?
허슬러는 터보나 논 타 보에선가 가격에 약 10만엔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그 때문의 합리적인 그레이드를 검토하고 있는 경우는 논 터보가 추천입니다.
한편, 가스 터빈 자동차는 험한 길과 비탈길 주행에 적합합니다. 탑승자 수와 적재물이 많은 분은 힘 있는 터보 그레이드 쪽이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HYBRID"X"와 "G" 그레이드의 차이가 무엇이냐
논나 보의 그레이드에는 엔트리 등급인 G와 상위 등급의 X가 있습니다. 이 2종에서 다른 점은 안전 장비입니다.
일례로 X에는 G에 없는 듀얼 카메라 브레이크 서포트가 표준으로 장비되어 있습니다. 프런트 유리 위에 설치된 2개의 카메라가 전방의 차량이나 보행자를 검지하고 주는 점이 특징입니다.
차뿐 아니라 보행자도 검지 대상이 되는 점은 운전을 안전하게 하기 위해서도 애용하는 시스템일 것입니다. 반면 G에는 카메라 장비가 없는 보행자의 검지도 못합니다.
이 외에도 X등급에는 선행 차량이 4m 이상 떨어진 경우에 알린다. 선행자 발진 알림 기능과 요약 제목을 방지하는 차선 일품 경보 기능 등 다수의 안전 기능이 탑재되고 있습니다.
특별 감을 맛보고 싶다면" J STYLE"도 추천
"J STYLE"은 2020년 11월에 등장한 허슬러의 특별 사양 차에요. 신차 가격은 159만 5,000엔~182만 3,800엔으로, 그레이드는 터보와 논 타고·2WD와 4WD로 나뉘어 있습니다.
그릴과 포그랑프가ー닛슈, 도어 핸들 등 곳곳에 도금된 점은 엑스 테이 어의 인상을 바꾸는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디 칼라는 전 8종으로, 통상의 허슬러는 색상의 숫자가 다른 점도 특징의 하나입니다. UV와 IR를 삭제하는 유리가 전면에 장비되고 있어 탑승자의 부담도 깎아 줍니다.
허슬러 인기 색으로 추천의 옵션
스즈키 "허슬러 "특징 가운데 하나로보다 컬러가 풍부한 점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허슬러의 보디 칼라로 어떤 컬러가 인기가 높은 컬러인지 해설하므로, 몸체 색깔로 고민의 분은 꼭 보세요.
보디 색은 전 10종류
스즈키" 허슬러"에서는 2톤 컬러 5색이라고 모노톤 컬러 5색으로 나뉜 다음 10종의 몸체 색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ー미리옹 오렌지 암 금속성 2톤
데님 파랑 금속성 암 금속성 2톤
피닉스 빨간색 펄 암 금속성 2톤
·치어를 핑크 금속성 화이트 2톤
·액티브 노란 화이트 2톤
시총 상아 금속
해제 파랑 금속
파랑 이슈 검은 진주 3
퓨어 화이트 펄
·시원하게 카키 펄 금속
시원하게 카키 펄 금속이나 데님 파랑 금속성 암 금속성 2톤, 해제 파랑 금속 등은 야외인 분위기도 있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추천사 옵션
허슬러에서는, 사용자의 요망에 맞추어 업체 옵션이 다수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하나가 전방위 모니터용 카메라 패키지입니다.
이 옵션이 차의 전후좌우에 대해서 카메라가 4개 설정됩니다. 이 옵션으로 보이기 어려운 상황에서 좌우 확인 지원이 가능하게 됩니다.
프런트 뷰에 대한 변환도 자동이기 때문에 백 드라이브에 시프트 레버를 바꾸었을 때의 조작도 원활합니다.
추천 딜러 옵션
허슬러에 준비된 것은 업체 옵션만이 아닙니다. 딜러 옵션으로, 엠블럼과 그릴 등 엑스 테리어를 잘 차려입기 위한 옵션이 다수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장을 화려하게 만들어 주는 잉파네가ー닛슈, 인파네 어퍼 박스의 장식 부품으로 컬러 코드도 매력적인 옵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허슬러에서는 방수포 덮개도 딜러 옵션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레저 등 적극적인 분에게 추천합니다.
이상 풀이 왕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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